두물머리 연핫도그 가격 및 솔직후기, 명랑핫도그보다 맛있다

양평 나들이를 나갔습니다. 양평하면 역시 두물머리. 그리고 두물머리 연핫도그가 떠올랐습니다.
사실 저는 두물머리를 처음 방문해봤는데 너무 쾌적하게 느껴졌습니다. 
아마 주말이 아니고 평일에 방문해서일지도 모르겠지만, 아이가 뛰어놀기에도 좋고, 카페 등 먹거리도 다른 관광지보다 비교적 쾌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.


두물머리 연핫도그 가격 및 정보

연핫도그는 반죽에 연잎을 넣어 만들어서 붙은 이름입니다. 그래서인지 한입 바삭하게 베어물면 핫도그 반죽에 연두빛이 도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주소

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-8

영업시간

평일 09:00~18:00 , 주말 09:00~18:30

가격

4,000원

핫도그가 나오는 시간

약 1~2분 (상황에 따라 다름)

대기시간

평일 기준 없음 (상황에 따라 다름)

작년까진 3,000원에 판매되었었던 것 같은데 최근 물가상승률이 반영된 것 같았습니다. 
핫도그를 주문하면, 1-2분정도 걸린다 안내해주시고 바로 핫도그를 튀겨주십니다. 
이미 튀겨져있던 핫도그가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바삭하고 연잎반죽으로 쫄깃한 반죽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.

소스는 케찹과 머스타드가 준비되어 있고 취향에 맞게 뿌려서 드실 수 있습니다.
아! 설탕 역시 취향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설탕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은 설탕 빼달라고 하시면 됩니다.

두물머리 연핫도그 주차정보

두물머리 주차장에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.
주차요금은 선불이며 3,000원을 지불하시면 됩니다.
야외 주차장인데 주말이나 사람이 붐비는 날엔 주차하는데 시간이 꽤 걸릴 수 있겠단 생각을 했습니다.

두물머리 주차장 진입하기 전에 주차장이 2개정도 더 나옵니다.
단, 여기서 두물머리까진 꽤 걸어야 하기 때문에 우선 주차장에 남는 자리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정 없다면 진입로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.
주차장 안내인분은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.


총평

맛있습니다. 옛날 가격을 생각하시면 핫도그 하나에 4천원인게 비싸게 느껴지실 수 있겠지만, 요즘 마트 가서 장보면 별거 담지도 않았는데 15만원 나옵니다.

가장 유명한 프랜차이즈 핫도그 가게인 명랑핫도그의 기본메뉴가 현재 3,000원입니다. 
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핫도그집입니다. 명랑핫도그 역시 엄청 맛있습니다.
그러나 나들이 나와서 그 효과덕분인지(?) 명랑핫도그보다 두물머리 연핫도그가 제 입엔 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.

우선 싸구려 반죽느낌이 아닙니다. 엄청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합니다.
핫도그 먹을 때 가장 신경쓰이는게 저는 꼬치가 빙글빙글 돌아 케찹같은 소스가 흘러내리는 경우입니다.
그런데 신기하게 연핫도그는 다 먹을때까지 그런 일은 생기지 않았습니다. 
꽤나 단단하게 고정되어있어서 먹는 것도 편리했습니다.

어차피 매일 두물머리 가는거 아니기 때문에 가끔 방문했을 때 한 번씩 사먹을만한 가격과 맛입니다.
주인분도 친절하십니다. 다 먹은 꼬챙이 버리려 쓰레기통이 어딨냐 물어보니 벌떡 일어나셔서 안내해주셨습니다.
관광지 음식점 불친절에 진절머리를 느끼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 두물머리는 전체적으로 친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.

핫도그도 너무 맛있었고 먹으면서 볼 수 있는 경치, 철새들의 날갯짓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.
좋은 추억만 남기고 왔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같이 보시면 좋은 글

영종도 맛집 동해막국수,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솔직후기

Leave a Comment